애니 무료로 보는 사이트 top 5
본문 바로가기
유토피아 문화

애니 무료로 보는 사이트 top 5

by 유토피아 공식 계정 2020. 4. 28.

 

버퍼링 없는 애니메이션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 (애니 무료 다시보기)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버퍼링이 전혀 없는 일본 애니메이션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국내에서 방영되지 않는 애니메이션인 만큼,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들고, 혹여나 찾아 보더러도 언어장벽 덕에 자막을 따로 구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죠.

 

 

그러나,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 해 드리는 사이트들은 기본 720p 화질과 퀄리티 높은 자막이 동봉된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입니다.

 

그럼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 )     .

 

 

 

 


 

애니메이션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 (애니 무료 다시보기) TOP 5 - 5위 Ani24

 

 

무료 애니 스트리밍 사이트 5위는 바로 Ani24 입니다.

 

바로가기 ▶ https://ani24do.com/

 

 

윗 사진과 같이, 요일별 신작 애니메이션 방영 현황이 표로 나와 있으며,

 

신작 TOP 20 , 장르별 TOP 20 , 분기별 TOP 20 , 올해 TOP 20 , 완결이 난 애니메이션 등을 정리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물론 예전까지만 해도 나름 쓸만한 사이트였습니다만, 작성일 기준 TOP 5에서 5위를 준 이유는 아래에 있습니다.

 

 

 

 

일단 애니메이션에 따라 다르지만 스트리밍 플레이어를 총 3~7가지를 지원합니다.

 

그러나, 맨 처음에 제공되는 기본 플레이어와 바로 옆에 있는 크롬 플레이어 제외한 나머지 플레이어들은

 

 

인터넷 서큐리티 + 안티 바이러스 소프트웨어인 '카스퍼스키' 에서 경고 메세지와 함께 맹렬한 접속 거부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무언가가 자동으로 다운되는 것을 막았다는 메세지가 주를 이루며, 신뢰도 없는 사이트로 연결까지 된다고 하니 주의 바랍니다.

 

 

또한, 플레이어 양쪽에 위치하고 있는 광고가 눈에 띕니다.

 

예전에는 그러지 않았지만 요새들어 광고 자체가 엄청 깜빡이는 수준으로 발광을 하는 바람에 눈이 아플 지경입니다.

 

 

 

따라서 이 사이트를 최하위에 두게 되었네요 : ( 

 


 

애니메이션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 (애니 무료 다시보기) TOP 5 - 4위 오오애니

 

 

 

 

무료 애니 스트리밍 사이트 4위는 바로 오오애니 입니다.

 

바로가기 ▶ https://www.ooani.com/

 

 

5위를 차지한 Ani24 사이트보다 뭔가 빈약한 컨텐츠 정리가 눈에 띕니다. 

 

눈을 피로하게 만드는 광고도 여전히 덕지덕지 붙어있고요.

 

 

그러나, 해당 사이트가 4위에 위치하고 있는 이유가 뭘까요?

 

 

 

 

Ani24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 주변에 마구 깜빡이는 광고판이 위아래에서 눈을 피곤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버퍼링이 아예 없는 수준이고 접근 위험요소도 적은 'Naver 플레이어'가 몇몇 영상에 제공되어

 

전체화면으로 시청하신다면 나름 쓸만할 수도 있겠다 싶어 4위를 메겼습니다.

 


 

애니메이션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 (애니 무료 다시보기) TOP 5 - 3위 Ani데이

 

 

 

 

무료 애니 스트리밍 사이트 3위는 바로 Ani데이 입니다.

 

바로가기 ▶ https://aniday.epio.app/article

 

 

나름 깔끔한 홈페이지의 모습입니다. 광고도 없고요.

 

요일별 방영 컨텐츠의 정보와 함께, 완결이 난 애니메이션을 정리해둔 탭이 눈에 띕니다.

 

 

또한, 극장판 애니메이션 등을 탭을 분리해 추가로 다루고 있는것도 눈에 띄네요.

 

문제는, 컨텐츠 업데이트가 부분적으로 되고 있지 않다는 점 입니다.

 

 

게다가 4,5위 사이트의 고질적인 문제가 이 사이트에서도 발견되는데요,

 

 

 

 

 

 

 

 

윗 사진 우측 하단을 보시면, 카스퍼스키에서 인터넷 서큐리티 기능이 작동하며 플레이어를 사전에 차단해버립니다.

 

이는 즉, 플레이어와 연결된 링크가 악성 링크와 관련이 되어있을 가능성이 크다는 것을 내포하지요.

 

 

차단당한 플레이어는 광고 등을 배출하지 못하여 재생이 막혀버리는 문제가 있네요. 

 

그렇다고 보안 프로그램을 끄고 보자니, 불안한것은 매한가지입니다.

 

 

그나마 이런 악성링크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Naver 플레이어가 몇몇 영상에는 제공되어 있고,

 

사이트 내의 광고도 없다는 것을 높게 쳐줬습니다.

 

 

하지만 컨텐츠 업데이트가 좀 빈약한것을 감점요인으로 3위를 매겼습니다 : )

 


 

애니메이션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 (애니 무료 다시보기) TOP 5 - 2위 linkKF 애니TV

 

 

 

 

무료 애니 스트리밍 사이트 2위는 바로 linkKF 애니TV 입니다.

 

바로가기 ▶ https://panogas.com/

 

바로가기2 ▶ https://linkkf.app/

 

 

해당 사이트가 약간 특이한 점은, 사이트 자체가 모바일 환경에서 최적화 되어있다는 점 입니다.

 

별도의 광고도 없고, 나름 요일별 신작 정리도 되어있고, 장르별로도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게다가 모바일 앱도 따로 지원한다고 하니, 꽤나 쓸만한 사이트가 아닌가 싶네요. 

 

모바일 환경이라면 무조껀 이 사이트를 추천 드립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지원하는 플레이어는 총 두종류입니다.

 

 

#TS1과 #HX 인데요 (윗 사진 중복 서버 참조), 

 

전자는 광고없이 깔끔하게 재생이 되지만, 후자는 광고가 한차례 나온 뒤 재생이 됩니다.

 

 

그러나, 악성 링크가 심어져 있는 플레이어는 전혀 아닌 듯 싶습니다. 3위까지 소개 된 고질적 문제가 해결된 셈이죠.

 

 

여기까지만 보면 생각보다 완벽한 사이트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안타까운 단점이 하나 존재하는데요,

 

몇몇 자료들의 관리가 부실하여 재생이 되지 않거나, 회차수가 중복되는 등의 문제가 있습니다 : (

 

 

물론 3위에서 소개 해 드린 'Ani데이' 에 비해 신작이 제때제때 업데이트 되곤 있습니다만, 

 

옛날 애니메이션 쪽이 문제가 좀 많나봅니다 : p

 

 

따라서 2위를 매겼습니다.. 

 

 

* 하지만 제 생각엔 1위와 별다른 차이가 없다는 점 .. 모바일 환경은 오히려 이 사이트가 1위에 가깝다는 점 고려하셔야 합니다.

 

 

 


 

애니메이션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 (애니 무료 다시보기) TOP 5 - 1위 Moeni 

 

 

 

 

무료 애니 스트리밍 사이트 1위는 바로 Moeni 입니다.

 

 

'대망의 1위는 ~' 이런 표현을 굳이 쓰지 않은 이유는, 2위와 점수차이가 크지 않기 때문이죠.

 

 

그러나, 이 사이트의 플레이어가 버퍼링이 적고, 

 

악성 링크를 포함하고 있지 않으며 독보적인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높은 점수를 줬습니다. 

 

 

사이트 자체의 광고만 없었다면 자주 애용했을 듯 싶지만, 약간 거슬리는 수준인지라 

 

저는 linkKF 를 쓰다가 영상에 문제가 있으면 여기로 넘어오는 편 입니다. 

 

바로가기 ▶ https://moeni.org/

 

 

일단 사이트 자체가 약간 Ani24를 보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그러나, 나름 요일별로 방영되는 애니메이션의 정리가 잘 되어있고, 자료 업로드도 빠른 편이며,

 

무엇보다도 년도 분기별 애니메이션을 따로 정리해둔 메뉴가 따로 존재합니다. 이건 좀 많이 편리할 것 같습니다.

 

 

 

약간 의문인 점은, 애니메이션을 보려고 딱 클릭하면 '신세계' 라는 홈페이지로 납치가 된다는 점 입니다.

 

 

어떤 애니메이션은 Moeni 안에서 재생되기도 하지만, 대부분 여기로 끌려오더군요..

 

아마 애드센스가 붙어있는 자신의 사이트로 유도한 것 같아 보입니다.

 

 

광고가 플레이어 위아래에 붙어있어 약간 거슬립니다..

 

 

하지만 처음에 언급했던 스트리밍 플레이어의 독보적인 기능들이 눈에 띄는데요,

 

 

일단 애니메이션을 하나 선택하면, 관련된 재생 목록이 위와 같이 플레이어 내에 정렬됩니다. 

 

스크롤을 내려보니 극장판과 OVA , 외전까지 표시되는 걸 보면 나름 관련된 애니메이션을 찾기 쉬워보입니다 : )

 

 

보고싶은 회차 수를 저 화면에서 누르기만 하면 별도의 페이지 이동 없이 바로 이동됩니다.

 

 

또한, 플레이어 겉부분에도 추가 기능이 붙어있는데요,

 

 

구간 건너뛰기 기능 , 자막 크기 조절 , 영상 재생 속도 , 화수 선택 (플레이어 내에서 즉시 이동) 등

 

편의를 위해 신경쓴 모습이 눈에 띕니다.

 

 

플레이어 자체에도 광고는 눈에 띄지 않으며, 주말 저녁시간대에도 버퍼링이 심하지 않아 나름 쓸만해보이네요 : )

 

 

광고가 붙은 사이트 납치만 없었다면 독보적 탑급이었을지도 모릅니다 : p

 


 

그렇다면 불편함 없는 애니메이션 유료 스트리밍 사이트는? - 라프텔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들은 대부분 

 

엉성한 플레이어와 함께 사이트에 광고를 덕지덕지 붙혀가며 약간 어설프게 운영한다는 감이 있죠.

 

 

약간 쓰다보면 언젠간 유료서비스를 찾게 될겁니다. (물론 저는 라프텔 안씁니다.. 사실 애니메이션을 요새 잘 안보거든요..)

 

 

원하는 시간대에 사람이 몰려 버퍼링이 걸린다던가, 신작이 업로드가 안된다던가, 영상에 문제가 있다던가의 불편함이 

 

생각보다 자주 일어나는 편이거든요.. 위에서 소개한 1~2위 스트리밍 사이트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약간 지갑사정에 여유(?)가 있고, 애니메이션을 많이 챙겨 볼 시간이 있으신 분들은 '라프텔'을 추천드립니다. 

 

바로가기 ▶ https://laftel.net/

 

 

당연히 버퍼링도 없고, 신작업데이트도 바로바로 되고, 최고화질 지원에 과거 애니메이션들도 스케일링 된 고화질로 제공되며,

 

재생 리스트를 정리하기가 아주 쉽습니다. 광고도 없어요.

 

 

그야 유료니까 이정돈 당연한거죠 : ) 

 

 

 

 

라프텔의 맴버십은 한달에 9900원 , 세달에 29700원입니다.

 

한꺼번에 많이 결제한다고 할인이 있는건 아니더군요. 물론 나중에 어떻게 될지 두고 봐야겠지만 없다고 보는게 편할듯 싶습니다.

 

 

또한, 비로그인 상태에서 모든 영상 내에 3분 미리보기를 제공하기 때문에 일단 보고 판단하시는것도 좋을 듯 싶네요 : )

 

 


 

마무리

 

지금까지 버퍼링 없는 애니메이션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들을 개인적 순위를 매겨 리뷰 해 보았습니다 : )

 

 

쭉 돌아본 결과, 나름 엉성하게 운영되고 있는 것 치곤 쓸만한 사이트도 몇개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하지만, 이런 사이트들의 특성상 주소가 변경되거나, 운영이 중지될 수 있다는 점 염두해 두시길 바랍니다 ^^.

 

 

다음번에도 유용한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