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분기 기대 신작 애니
본문 바로가기
유토피아 문화

2020년 2분기 기대 신작 애니

by 유토피아 공식 계정 2020. 4. 29.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천재들의 연애 두뇌전~ 2기

평점 4.9

로맨스개그

[4월 14일 화요일 0시 30분, 1화 서비스 예정입니다.] 안녕하살법을 기억하십니까? 2019년 1분기 유행을 선도했던 바로 그 작품! 오늘도 고백하기 위한(X) 고백을 받아내기 위한(O) 보이지 않는 치열한 두뇌공방전이 펼쳐진다.

지금 재생

후르츠 바스켓 2기

평점 4.8

로맨스순정판타지치유

[4월 24일 금요일 22시, 1화 서비스 예정입니다.] 십이간지의 운명과 저주를 지닌 신비로운 일족과 함께 생활하게 된 새로운 날들. 그리고 시작된 여름방학. 저마다의 마음을 가지고 결의를 다지는데...

지금 재생

아이돌리쉬 세븐 Second BEAT!

평점 5.0

아이돌

[4월 7일 화요일 23시 30분, 2화 서비스 예정입니다.] 연말 라이브 결전 블랙 오어 화이트에서 승리하여 새로운 첫 발을 내디딘 IDOLiSH7. 고정 프로그램이 결정되면서, 더욱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하지만 활약할 무대가 늘어날수록 그들이 부담해야 하는 책임이나 기대 또한 커져만 간다. 누군가를 웃게 하고, 행복하게 만들고 싶다. 그 바람을 이루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가? 이 바람을 이루기 위해 멤버들은 스스로를 마주하기로 한다.

지금 재생

ARGONAVIS from BanG Dream!

평점 4.6

아이돌

[4월 16일 목요일 0시 30분, 1화 서비스 예정입니다.] 고독한 대학생활을 보내고 있던 나나호시 렌. 그는 어린시절 봤던 라이브의 강렬함을 찾아 헤메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혼자 노래방에서 간 렌은 함께 밴드를 할 보컬을 찾던 유우토와 와타루의 눈을 사로잡는데...

지금 재생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평점 4.8

액션판타지

[4월 9일 목요일 0시, 1화 서비스 예정입니다.] 길드에 소속된 사람만 들어갈 수 있는 음식점 등에 가기 위해 페코린느가 결성한 길드 '미식전'! 기억을 상실하다 못해 상식까지 잃어버린 주인공 유우키가 페코린느, 콧코로, 캬루와 함께 벌이는 재밌는 이야기 속으로 출발~

지금 재생

메이저 세컨드 시즌 2

평점 4.8

스포츠

[4월 18일 토요일 1화 서비스 예정입니다.] 메이저리거인 고로를 아버지를 둔 다이고 어느새 전작에서 2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사토 히카루라는 소중한 동료를 만난 초등학교 6학년이던 다이고는 훌쩍 자라 중학교 2학년 봄을 맞이하게 되었다.

지금 재생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평점 4.9

판타지개그

[4월 7일 화요일 0시 30분, 1화 서비스 예정입니다.] 공작영애 카타리나 클라에스는, 머리를 돌에 부딪친 순간 전생의 기억을 되찾는다. 여기가 전생에서 빠져들어 있었던 여성향 게임 『Fortune Lover』의 세계이며 자신이 게임의 주인공의 연애를 방해하는 악역 영애라는 사실을! 게임에서 카타리나에게 주어져 있는 결말은 해피엔딩이어도 국외추방...배드 엔딩이라면 살해당해 버린다... 그런 파멸 플래그는 어떻게 해서라도 회피해서 행복한 미래를 쟁취해 보이겠어!!

지금 재생

아르테

평점 4.9

시대물

[4월 8일 수요일 0시 30분, 1화 서비스 예정입니다.] 회화와 조각 등 예술이 번성한 르네상스의 발상지인 16세기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귀족의 딸로 태어난 아르테는 어렸을 때부터 그림을 그리는 일을 좋아했다. 하지만 이 시대에 여성에게는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도 허용되지 않았는데.... 화가가 되는 길을 택한 소녀 아르테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지금 재생

파도여 들어다오

평점 4.4

음악개그

[4월 10일 금요일 0시, 1화 서비스 예정입니다.] 무대는 홋카이도 삿포로. 코타 미나레는 낯선 술집에서 합석하게 된 라디오 방송국 직원에게 불평이 약간 섞인 이야기를 라디오 토크처럼 선보이게 된다. 그런데 다음날 라디오에 자신의 목소리가 생방송으로 흘러나오는데...?!

지금 재생

예스터데이를 노래하며

평점 4.8

로맨스일상

[4월 9일 목요일 1시, 1화 서비스 예정입니다.] 신주쿠에서 가까운 작은 도시. 고민을 거듭하며 열심히 살아가는 네 남녀의 모습을 표현한 삶과 사랑의 이야기. 약간의 오해가 엇갈림을 낳고, 각자의 생각이 교차한다.

지금 재생

식극의 소마 다섯 번째 접시

평점 5.0

음식

[4월 15일 수요일 1시, 1화 서비스 예정입니다.] 죠이치로도 이뤄내지 못했던 십걸의 1석을 차지한 소마는 타쿠미, 메구미와 함께 젊은 요리사들이 모이는 세계대회, BLUE에 출전하게 되고 세계적 명성에 걸맞게 엄청난 상대들이 즐비해 있다. 과연 BLUE에서 유키히라 소마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가?!

지금 재생

글레이프니르

평점 4.5

액션판타지

[4월 8일 수요일 2시, 1화 서비스 예정입니다.] 어째서... 나는 이런 모습으로 변신하게 되어 버린 걸까?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이 괴물로 변신하게 되어 버린다면 평범한 고등학생 카가야 슈이치가 갖게 된 건 그런 성가신 특수능력이었다. 하지만, 그 힘에 이끌리듯 한 소녀가 슈이치 앞에 나타난다. 운명적으로 만난 두 사람을 위해 준비된 비극과 희극. 그리고 싸움의 막이 열린다!

지금 재생

소라의 날개 Part 3

평점 4.6

스포츠

[4월 10일 금요일 1시, 1화 서비스 예정입니다.] 농구를 하기에 결코 유리하지 않은 체격의 쿠루마타니 소라. 키를 이유로 선발로 뛰지 못했던 그는 쿠즈류 고교, 자타공인 날라리학교 쿠즈류에 입학. 하지만 농구부는 가관인 상태였고, 노력과 집념의 소라는 농구부를 조금씩 변화시키는데?! No 판타지 Real 현실 스포츠 애니를 보고 싶다면 바로 여깁니다.

지금 재생

책벌레의 하극상 ~사서가 되기 위해서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2기

평점 5.0

판타지일상

[4월 7일 화요일 0시, 1화 서비스 예정입니다.] 마인은 드디어 신전의 무녀 견습생이 됩니다. 성전에 들어가기 전까지 지금까지의 일을 보고하는 등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과연 앞으로의 마인의 생활은 어떻게 흘러갈까요?

지금 재생

천청난만!

평점 4.5

액션모험시대물

[4월 16일 목요일 23시 30분, 1화 서비스 예정입니다.] 19세기가 끝나가고 20세기의 막이 올라가려는 시대. 천재지만 사교성이 제로인 엔지니어 소라노 압파레, 사무라이인 잇시키 코사메는 어떤 사고로 인해 무일푼으로 일본에서 미국까지 표류를 하게 된다. 이들은 일본으로 돌아가기 위한 자금을 모으기 위해 아메리카 대륙 횡단 레이스에 참가하게 되는데...

지금 재생

킹덤 3기

평점 4.8

액션무협시대물

[4월 7일 화요일 1시, 1화 서비스 예정입니다.] 난세 중의 난세, 춘추전국시대. 주인공인 신은 천하 대장군이 되어 출세하는 것 만이 삶의 목표였다. 전쟁터에서 스승의 죽음을 극복하고, 같은 세대의 대장들과 절차탁마하며 꾸준히 꿈의 향해 나아간다. 한편, 산요 공략에 성공한 진나라는 중국 통일을 향해 한 걸음 다가가지만 동맹 연합의 매서운 침공이 시작되는데...

지금 재생

(더빙) 마도조사 1기

평점 5.0

액션시대물

사문을 배신하고 인간의 길을 포기한 이릉노조 위무선. 모두의 미움을 산 끝에 벌어진 끔찍한 난장강 대토벌에서 죽임당한 그가 13년의 세월이 흐른 뒤 다시 돌아왔다! 새로운 몸에 깃든 옛 영혼, 위무선의 주위로 다시 모여드는 옛 인연과 새로운 이들을 초호화 라인업의 우리말 더빙으로 다시 한 번 만나보세요! 오직 라프텔에서만!

지금 재생

슈퍼 시크릿

평점 4.9

로맨스순정판타지일상

[5월 말 1화 서비스 예정입니다] 라프텔 첫 번째 애니 제작 프로젝트! 네이버 인기 완결 웹툰, <슈퍼 시크릿>이 살아 움직이는 애니메이션으로! 어리버리하지만 착한 은호와, 오랫동안 은호에게 커다란 비밀을 숨기고 있는 소꿉친구 견우. 사실 견우는 평범한 인간이 아닌 늑대인간이었는데…과연 견우는 언제까지 정체를 숨길 수 있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