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패 용사 성공담!(이세계 다크판타지 추천)
본문 바로가기
유토피아 문화

방패 용사 성공담!(이세계 다크판타지 추천)

by 유토피아 공식 계정 2020. 5. 13.

 

 

방패 용사 성공담!

 

방패 용사 성공담 개요

 

일본 라이트노벨 '盾の勇者の成り上がり'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2019년 1월 9일 ~ 6월 26일까지 총 24분/25화로 1화는 50분 분량이다.

 

 

 

기본적인 스토리 (1화 스토리)

평범한 대학생 오타쿠였던 '나오후미'  우연히 '사성 무기서'라는 책을 발견하게 되고 이 세계로 넘어가게 된다.

 

 

그곳엔 자신과 같이 이 세계로 끌려온 3명이 보였고 그들은 각자 하나의 무기에 선택이 되었다.

 

검의 용사 '아마키 렌', 창의 용사 '키타무라 토모야스', 활의 용사 '카와스미 이츠키'. 그리고 나오후미는 방패의 용사로 방패를 사용하는 용사가 되었다.

 

 

이들을 소환한 왕은 자신들이 '용사' 로써 그 나라의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소환되었으며 각자 상징이 되는 무기를 사용하여 특정한 때가 되면 몰려오는 마물들을 처치해 자신들이 왕국와 세계를 구하기 위해 노력해달라고 한다.

 

모든 위기를 해결하면 자신들이 살던 세계로 보내주며 그 전까진 용사로써 국빈의 대부를 해주겠다고 약속한다.

 

그 말을 들은 용사들은 마치 여행에 온 것 마냥 들떴고 각자 받은 무기에 대한 이야기나 앞으로 에 관한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하루를 보내게 된다.

 

그때 정보를 주고 받으며 나오후미를 제외한 나머지는 현실세계에서 이 세계에 대한 정보가 조금씩은 있다는 것과, 현실세계도 각각 다른 일본에서 소환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다음 날 바로 대량의 돈과 함께 왕이 구해준 수많은 동료와 함께 여행을 떠나려고 하지만 이상하게도 '방패' 에게 선택된 나오후미에게는 어떤 사람도 동료로 붙길 원하지 않았다.

 

 

그렇게 홀로 여행을 떠나기 직전 어떤 한 미모의 모험가가 나오후미와 함께 떠나기를 자처하고 함께 행동하게 된다.

 

 

 

무기점에서 자신과 여자의 장비를 사고 용사는 자기가 가지고 있는 무기 이외에 다른 무기는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 무기를 사용할 수 없는 방패의 용사는 더욱더 동료가 필요한 상황이 된다.

 

 

그렇게 첫 사냥을 마치고 식당에서 밥을 먹고 여자의 유혹도 뿌리치고 바로 잠에 든 나오후미..

 

 

다음날 나오후미는 여자에게 속아 여자를 겁탈한 모함에 씌이게 되고 엄청난 위기를 겪게 된다.

 

 

그러나 다행히도 용사라는 입장 덕분에 목숨은 건졌지만 관계자는 물론 마을 사람, 심지어 같이 이세계로 온 다른 용사들에게 까지 손가락질을 당하는 수모를 겪으며, 깊은 빡침을 느낀 나오후미는 혼자서 돈도 없고 무기도 못쓰는 상황에서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그렇게 모든 사람들에게 버려진 방패의 용사 나오후미는 홀로 일어서기로 마음먹고 독하디 독한 이세계 생활을 하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성격이 변할 정도로 고생을 하며 버티고 또 버틴다. 그런 와중에 여러 가지 스킬과 살아가기 필요한 돈을 벌면서 생활한다.

 

그런 와중에 믿을 수 있는 한 남자가 찾아와 자기는 노예상이라 하면서 믿을 수 없는 동료보단 노예가 좋다고 노예를 구하기를 청한다. 

몬스터를 잡아 레벨업을 하기 위해선 동료가 필요한 나오후미, 배신을 통해 사람을 믿을 수 없게 된 나오후미는 노예를 구하기로 하는데..

 

이렇게 해서 나오후미의 용사가 되기 위한 이야기가 이어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