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아직도 비싼요금쓰니? 이젠 데이터+통화 무제한 단돈 34980원
본문 바로가기
우아한경제

너 아직도 비싼요금쓰니? 이젠 데이터+통화 무제한 단돈 34980원

by 유토피아 공식 계정 2020. 10. 10.

뜰폰 알뜰모바일 들어보셨나요??

저는 아이폰6s를 몇년째 사용중인데

약정도 없고 공시지원금을받고

현금으로 구매했었습니다

두달전의 저의 모바일 가입정보 상황은

통신사LG유플러스,핸드폰 배터리상태만 안좋음,,

약정X ,할부금X,요금제는 데이터스페셜A 6만원돈..

이렇게 요금은 요금제가격만 내고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문득 알뜰모바일에대한

유튜브 영상을 보게되었고

알뜰모바일 통신사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당

저는 sk7모바일이랑 유알모 이렇게 두개 비교했어요

sk7은 SKT통신사이용이고

유알모는 유플러스 통신사 이용이에요

제가 구매했을떄 진행하던 이벤트는

유알모 신세계상품권 이벤트

sk7모바일 유심비 면제이벤트

저는 많이 고민하다가 아버지폰이랑 같이 유알모로 가입했습니다

이번에 유알모 가입하고 한달뒤에 문자로

상품권이 날라옵니당

www.uplussave.com

제가 선택한 요금제는 34,980원짜리 무제한 요금제!!

 

핸드폰으로 가입하는게 더 편해요!

가입하기 가장 좋을때는

위약금없이 할부금없이 바꿀수있을떄가 좋아요

가입하는방법

유알모 홈페이지 가입한다

요금제링크를통해 가입신청서를 작성

작성할때 기기변경 또는 신규가입으로 한다

유심받는 방법은 편의점 픽업으로 꼭 해야해요

만약에 택배로 받으면....

개통되어서 올동안 폰사용 못해요..ㅠㅠㅠ

편의점 픽업으로 하면 문자가오는데

그문자를 가지고 지정한편의점으로 갑니당

(꼭 지정한곳이 아니어도 됩니다)

집에 받아와서 유심을 등록하고

장착하면 됩니다!!

유심카드 버리면 안됩니다!!!!

요게 편의점에서 찾아온 유심입니당

59일 사용한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저는 원래 사용하던폰 그래도 기기변경으로

가입했습니다.

그래서 약정할인도 없이

매달 딱 34,980원입니다 첫달에 유심값내야해요

집에서 유플러스 매우 잘터지고 데이터도 매우 잘됩니다

전에 메이저 통신사쓸때랑 다른점 하나도없어요...

다른건 멤버쉽정도에요.

이렇게 많은 요금제들이 있어서

자기에게 맞는 요금제 가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