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아빠스펙,짱구아빠명언,짱구엄마리즈시절
본문 바로가기
유토피아 문화

짱구아빠스펙,짱구아빠명언,짱구엄마리즈시절

by 유토피아 공식 계정 2020. 6. 16.

짱구아빠스펙,짱구아빠명언,짱구엄마리즈시절

 

짱구아빠스펙, 짱구아빠명언, 짱구엄마 리즈시절 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네요~

어른들이 보는 현실성 있는 짱구아빠의 스펙을 먼저 알아볼까요?

 

 

짱구아빠의스펙은

키는 180cm  (남성들의 워너비 키가 아닐까요?ㅋㅋㅋ)

대학시절부터 도쿄로 상경해서 출식대학 일본 와세다 대학 (일본사립대학교중 1위!!)

상학부 (대충 경영학과. 무역학과. 회계학과)

 

현재는 후타비상사 영업부 계장 !

거주지는 사이타마현 가스카베시 (한국으로치면 서울과가까운 수도권이라 볼 수 있구요)

29살의 예쁜아내(짱구엄마가29살밖에안됬다니!!)와 2명의 자식(짱구,짱아)

개한마리(흰둥이)를 키우고 마당딸린 2층단독주택, 승용차 1대 보유!

 


이것이 바로 짱구네 집이죠?

30대에 이정도면 성공했다고 볼 수 있겠네요^^

 

 

 

다음은 짱구아빠의 명언 매일 짱구엄마에게 당하고 사는 짱구아빠의명언은

어떠한 것이 있을까요?

 

 

- 결혼은 멋진 일이지만, 결혼생활이라는 관습을 만든건 잘못이라고 생각해

- 짱구가 없는 세상에 미련따위 있을쏘냐!

- 꿈은 도망가지 않는다 도망치는 건 언제나 자신이다

- 남자에게 있어 오늘 하루뿐인 바람기에 지나지 않는것에, 여자는 일생을 건다.

- 내 양말은 쟈스민향기~

- 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할 수 있는 것이다.

- 약한 자일수록 상대를 용서하지 못한다. 용서한다는 것은 강하다는 증거다

- 똥먹고 있을 때 카레 이야기 하지마~!!!!! (유명한거죠?ㅋㅋㅋㅋㅋㅋ)

- 내 인생은 재미없거나 하지 않아! 가족이 있다는 행복을 너희에게 나눠주고 싶을 정도라구!

- 짱구 목숨이 소중한게 아냐! 네가 소중한거다!

- 보이지 않는 곳에서 친구를 좋게 말하는 사람이야말로 신뢰할 수 있다.

- 나는 세계 최강의 샐러리맨!.

.

.

.

이외에도 다른 멋진 말들도 많죠, 짱구아빠명언을 알아보니 새삼 짱구아빠가 멋있어 보이네요~

 

 

 

 

그렇다면 이제 짱구엄마리즈시절을 볼까요?

 

 

 

 

 

짱구엄마의 리즈시절입니다, 음,,, 머리하나로 달라졌군요!

그 해바라기반 선생님 같기도하고~ㅋㅋㅋㅋ  

 

 

 

 

하루라도 끊이지 않는 사건사고를 가지고 있지만

언제나 행복해 보이는 짱구네가족~!

 

 

 

'유토피아 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극 웹툰 추천  (0) 2020.06.18
액션애니 추천 탑6  (0) 2020.06.17
도라에몽 애니 명언  (0) 2020.06.15
무협 웹툰 추천 top5  (0) 2020.06.14
애니속 명대사 모음  (0) 2020.06.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