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205화 완결리뷰
본문 바로가기
유토피아 문화

귀멸의 칼날 205화 완결리뷰

by 유토피아 공식 계정 2020. 5. 17.

솔직히 개인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이런 결말.. 좀 에바 참치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뭐... 실망해봤자.. 그냥.. 네즈코 랑 탄지로 일행들 행복하게 사는 것 보여주는 걸로 결말을 내줬으면 좋았을 텐데

굳이 현대까지 가야 하나.. 하고 생각하지만

네... 탄지로 와 카나오의 자식들입니다..

이건 딱 봐도 젠이츠... 랑..

네즈코... 결국 이어졌군요

우즈이 의 자손... 금메달리스트 ㄷㄷ해

이노스케의 자손

유명한 식물학자가 되었답니다..

누가 젠이츠 자손 아니랄까 봐.. . 여전합니다

그 와중 네즈코 닮은 누나는 이쁘군요

아니 ㅋㅋㅋㅋㅋㅋ

히메지마는 과거처럼 어린이들을 돌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 우리나라에서 남성 유아교육 교사 되기 너무 어렵습니다.. 원장이 아닌 이상..

아 여긴 일본이었지..

칸로지 와 이구로는 결국 이어진 것 같네요

메데타시...

누가 봐도 탄지로의 유전자 몰빵한 자손..

아니 파쿠르 하세요?

이거 순경은 사네미랑 겐야 아니냐 ㅋㅋㅋ

유시로는 탄지로의 유언대로 살아서.. 아직도 타마요를 그리워합니다

기자가 인터뷰하러 접근하자 엽총을 쐈다는데

아마 자신이 오니라는 걸 들키고 싶지 않거나 충동을 억제하기 위해서가 아닐까 예상해 봅니다

렌고쿠 ㅋㅋㅋ

불쌍한 이노스케... 의 자손..

어쩜 과거랑 현대나 샌드백 같은 역할은 똑같네요

그 와중 산속 실화냐

누가 이노스케 자손 아니랄까 봐..

멧 돼지랑 나카요시...

그리고 훈훈한 마무리...

솔직히 현대까지 끌고 가는 거 개 에바 참치인데요?

라고 생각했지만 마지막 다 같이 찍은 사진을 보니... 음... 그래.. 아쉽지만 그래도 잘 매듭지은 것 같군..

이런 생각이 듭니다

2부 이런 것 할 것 없이 깔끔하게 완결이네요

악어 센세의 차기작을 기대해 봅니다

그동안 정말 귀멸의 칼날 과 함께 해서 즐거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