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애니 추천
본문 바로가기
유토피아 문화

로맨스애니 추천

by 유토피아 공식 계정 2020. 7. 29.

 

타마코 러브스토리

타마코마켓 후 이야기인데! 그림체도 너무예쁘고
키스 뽝! 은아니지만 둘이 너무순수해..ㅠㅠ 풋풋해...ㅠㅜ 꼭보셈
★★★★☆


후세 : 말하지 못한 내 사랑(영화)

이거..진짜... 줄거리는 대충 사냥꾼여주가 개+인간남주를 만난 이야기야
이거 시간남으면 꼭봐ㅠㅠ 그림체는 일단 담백함 그게좋아
하지만 키스는 없음 그래도 다행히 열린찝찝한결말임

★★★☆☆(결말이 좀아쉬움 ㅠㅠ)

월간순정 노자키군

여주가 남주한테 고백하다가 실수로 줄곧..팬이에요! 했는데 싸인그려서 줌. 알고보니 남주는 만화가였고 착각한거임ㅋㅋㅋㅋㅋ 그이후로 도와주먄서 생기는일이야
남주 고자임 고자인거 싫으면 보지마라 핵답답 하지만 재밌음

★★★☆☆(남주고자새키)

토라도라

이거.. 사람들이 이거무조건 보랬는데 뭔가안끌려서 안보다가 볼거없어서 봤는데
오메나 내가 왜이걸 지금봤지
첫화는 여주보고 미친ㄴ아냐???했는데 볼수록 정감 가
키스신 조카설렌다 내용도좋아 진짜좋음 남주개좋음진짜로
★★★★★

러브 콤플렉스

나 이거 한번 더 정주핸중임......
키가작은 남.주랑 키가너무큰 여.주랑 사랑이야기임
여주랑남주랑 죽이척척맞아서 콤비로지내다가 여주가 먼저좋아하게됨 ㅜㅜ
그냥 꼭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잼쓰^^

★★★★◐

경계의 저편

이건 로맨스?물은 아닌데 그래도 여주랑남주랑 이어지니깐 뭐....
너네 이거 꼭봐.......하 앍........ 재미없을거같다고? 나도 첨엔그랬어....그냥 첫화만 봐......
대충 내용은 이계사(요몽이보여서 죽인뒤에 돈을범)가 요몽(괴물)을 잡는건데 초능력이라고 보면됨ㅇㅇ
초반부분에는 전혀 이해가 1도안감 재밌긴한데
근데 아이돌 편 을 기준으로 점점 이해가 가기시작함

영화 과거편.미래편도 나왔는데 미래편만 봐도됨!

★★★★★ 감히 별5개를 드립니다. 퀄이 너무좋아 스토리도좋아..

회장님은 메이드사마

남고에서 남녀공학으로 얼마 바뀌지안ㄹ은 학교에서 전교회장인 여주는 학교에서 겁나 열정적으로 하는데 집안사정이안좋아서 돈이짭잘한 메이드알바를 하는네 남주한테 걸림 ㅠㅠ 그뒤에 이야기야
날라리 삼총사도 나오는데 얘네 보는맛도있음 졸귀임
아 마장 키스도 간간히 나와....... 짤 개쩔지....?
비키니 입고나가지말라고 키스마크새기는거야........ 그냥 봐........ㅎ

★★★★☆

새벽의 연화

허억허억 역하렘물이야 허억허억
그냥 봐야해 허억허억 허억허억
허억허억
허억..
허억..(하...악.....!학...!!!!!!!!!)
다만...키스는....움짤의 이마키스가 끝...하지맠 신경안쓰일정도로 재밌...학..
★★★★★

사랑한다고 말해

솔..직히...이거보면서............ 남주 뒷머리 바리깡으로 밀어버리고싶엇어...
그거빼면 정말잼씀 걍잼씀.
왕따?비슷한걸 겪는(친구가없어) 여주가 인기폭★팔★존잘러 남주를 만나게되면서 러브러브하게되는거야
키스있음!!!!!!!!!! ㄹㅇ 남주빼고 머리스타일 다괜찬ㄹ음 그림체도좋음
걍 보삼.
★★★★☆

반딧불이의 숲으로(영화)

이건 나츠메우인장이랑 그림체는 똑같은데
내용은 완전다른거임

어릴시적 할아버지집에 놀러간 여주가 요괴가나오는뒷산에가게되는데 거기서 사람도아닌 요괴도아닌 남주(기이이이이ㅣ잉이ㅣ이이이이잉ㄴ!!!!!!!!!!)를 만나게되면서 매년 여름방학때 만나러와
근데 새드엔딩임 ㅠㅠ 개인적으로 새드를 싫어하는 나지만....
이건 봐도된다...... 내가 장담할게

★★★☆☆(엔딩이별로ㅠㅠ허무해)

빨강머리 백설공주

걍 여주가 조카 대담해
다른 애니에서는 앗...!! 무셔무셔..!! 하면 여기는 꺼져!!!!!!!!!!!!내가죽인다!!!!!! 이럼
여주 성격쿨하고좋아
남주도존잘러
2기까지있으니깐 보는걸츄쳐어어어어어언함

★★★☆☆(난 2기 좀보다가 안봄)

오늘부터 신령님

댓글